대전타투 카리스마타투를 소개합니다 ^^

2016. 12. 15. 00:31일상

대전타투 카리스마타투를 소개합니다 ^^

 

 

 

* 광고아님 ( 자비로 방문 후 소개글 )

 

본 글은 아무런 댓가 없이 작성된 글이며

 

필자는 이 타투샵을 100% 자비로 이용하였습니다. ( 요청시 인증가능 )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타투이미지는 모두 카리스마타투의 작품으로

 

타 사이트 및 외국 사이트에서 가져오거나 도용된 이미지는 단 한건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대전 카리스마타투 블로그 바로가기 <- 이 링크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제가 어릴적 인연이 되어서 타투를 받게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한국풍 오리엔탈을 주축으로 블랙엔 그레이 수상경력 및 한화이글스 선수들도 방문하는

 

약 10년정도 된 타투샵입니다.

 

제가 이곳을 알게 된지도 벌써 9년이 되었네요 ㅎㅎ

 

 

실제 타투를 작업하는 모습입니다.

 

위생장갑과 위생토시는 필수입니다.

 

물론 바늘도 매번 일회용을 사용합니다.

 

요즘은 다들 위생관념이 많이 자리잡고 있지만

 

간혹 위생적이지 않은 곳도 있으니 그런곳은 피해야겠죠 ㅎㅎ

 

 

 

이런게 바로 한국풍의 타투가 아닐까 합니다.

 

일본의 이레즈미나 폴리네이사의 트라이벌, 기계적인 메카닉 등

 

다른 타투들과 풍기는 느낌이 다르죠 ?

 

하회탈이 이렇게 매력적인줄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갓을 쓰고 수염이 난 하회탈은 무엇보다 상상력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의외로 미니타투도 많이 진행합니다.

 

더군다나 여성고객도 많이 있습니다.

 

이분은 난을 쳤네요 ㅎㅎ

 

청초한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난은

 

사람을 매우 깨끗하고 청순하게 하는 느낌을 풍기고 있네요.

 

 

 

 

이번에 소개하는 작품은 하회탈인데 뱀이 휘어감고 있네요

 

입으로 나와서 베베 꼬여 어디론가 빙글빙글 하회탈을 감싸고 있는데

 

자세히 보면 끊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역동적인 표현은 정말 대단하다고밖에 생각할 수 없어 보입니다.

 

이런 한국풍의 타투가 해외로 언넝 나가야 하는데말이죠 ㅎㅎ

 

 

 

 

 

이런 타투 너무 좋아요 ㅎㅎ

 

카르페디엠...

 

제게 필요한 단어가 아닌가 싶어요 ㅋㅋ

 

너무 귀엽고 부럽네요

 

저도 이렇게 하나 더 하러 갈까요 ????

 

옆에 있는 행성 ? 지구 ?

 

너무 귀엽게 잘 표현된거같아요 ㅎㅎ

 

 

 

 

역시 타투하면 용이 빠질 수 없죠

 

용이 팔을 휘어감고 있는 모습이 매우 웅장하네요 ㅎㅎ

 

비늘 하나하나 작업하는데 가장 공수가 많이 드는 도안 중에 하나라고 알고 있습니다.

 

용의 의미는 지역, 나라, 시대 등 정확히 설명하거나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누가 봐도 웅장하고 강하다는 느낌을 받는 건 사실인듯 합니다.

 

 

 

 

발목에 아주 귀여운 꽃이 2개 피었네요 ㅎㅎ

 

허전한 발목에 특별한 포인트가 되어보이네요 ㅎㅎ

 

따로 악세서리 없이도 될 정도로 귀엽네요 ㅎㅎ

 

 

 

 

이런 느낌은 엄청 음...

 

뭔가 유령신부 애니메이션 느낌이 물씬 나네요

 

여성분이신거 같은데 아주 매력적으로 보이실거 같아요 ㅎㅎ

 

붉은 색이 뭔가 조금 더 섹시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지 않을까 싶은데 전체 바디샷을 보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제가 타투를 잘 모르지만 누가봐도 일본인인거 같죠?

 

잉어를 칼로 죽이려고 하는 이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이런 부분에서 무지하다 보니 따로 설명을 하기도 해석을 하기도 너무 어렵네요 ㅠ

 

찾아 보니 잉어는 하인 ?  부하를 뜻하며 명예, 제물 등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네요

 

일본에서는 또 어떤 뜻이 있다고는 하는데 무지한 저에겐 너무나 어렵네요 ㅠㅠ

 

 

 

 

 

역시 이분도 여성분이십니다.

 

여성분들이 대체로 귀여운 미니타투를 선호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방문한다는 점이 놀라운데요 ?ㅎㅎ

 

 

 

 

 

 

 

마지막으로 타투 컨벤션에서 블랙엔그레이 부문 베스트상을 수상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관우의 위엄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청룡언얼도와 적토마는 관우에게 빼놓을수 없는 동반자죠.

 

어릴때 책에서 보던 관우를 이렇게 만나다니...

 

대단합니다 ㅎㅎ

 

베스트상을 수상할 수 밖에 없었네요 ㅎㅎ

 

이정도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여러 분야에 고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듯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있으시라 믿고있습니다.

 

형님 화이팅 하십시오 !!!!

 

 

 

아래 링크로 대전 카리스마타투 블로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 카리스마타투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