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인도네팔요리전문점 머노까머나 / 이색, 혜화역, 혜화동, 카레

2016. 2. 11. 22:00여행

혜화역 대학로 맛집을 소개합니다 ㅎㅎ

 

소극장에서 연극을 한편보고 특이한 먹거리를 찾다가 이국적인 식당을 발견했어요 !!!

 

이름도 특이한 머노까머나 입니다 ㅎㅎ

 

인도네팔요리 전문점이고 체인점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분위기는 역시 이국적이에요 ㅎㅎ

 

장식품을 구경하느라 음식이 나오는 동안에 지루하지 않아요 ㅎㅎ

 

 

 

 

집에 하나 가져가고 싶었어요 ㅠㅠㅋㅋ

 

주문을 받으시는 직원분과 주방에 계신 직원분이 한국인이 아니셨어요ㅋㅋ

 

하지만 한국말 잘해요 !!!

 

어디 국적인지는 물어보고싶었는데 ....  ㅋㅋㅋ

 

그러지 못했네요 ㅠㅠ

 

 

 

 

 저희는 세트B를 시켰어요

 

그린셀러드와 탄두리치킨, 카레2인(맛 선택), 밥과 난, 차 또는 라씨가 나오는 메뉴에요 ㅎㅎ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ㅎㅎ

 

2명이서 3만원이에요 ㅎㅎ 배터지게 먹을수 있어요 ㅎㅎ

 

 

 

 

 

 

 

나오는 접시들도 엄청 예뻐요 ㅎㅎ

 

특히 저 피클과 할라피뇨와 소스가 들어있는 접시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ㅎㅎ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무겁다는....

 

셀러드 드레싱도 맛잇고 특히 탄두리 치킨은 입맛에는 딱이였어요 ㅎㅎ

 

 

 

 

카레는 일반적으로 먹는 한국식 카레와는 완전 다른 느낌이였어요 ㅎㅎ

 

음...

 

카레 펙토리보다도 더 진하게 느껴지는 ??ㅋㅋ

 

어쨋든 저는 외국향신료에 잘 적응되어 있어서 그런지 너무나 입맛에 맞았어요 ㅎㅎ

 

향신료에 거북함이 있으신분들은 조금은 거북할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이국적인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적극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