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4 실버 리얼 사용 후기 ( 사진, 바닷속 동영상 첨부 ) GoPro HERO4 Silver

2016. 3. 19. 16:24일상

고프로 히어로4 실버 리얼 후기입니다 !!!!

 

< 개봉 후기 및 사용 후기 >

 

해외에서 직접 구매했어요 ㅎㅎ

 

 

 

본 글은 체험판이나 뭐 돈받고 ? 그런거 아닌 실제 리얼 사용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액션캠의 끝판왕 !!!

 

요즘은 예능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더라구요

 

정글의법칙, 런닝맨, 1박2일, 나혼자산다 등 셀프카메라로 활용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스팩은 각종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 완벽하게 나와있으므로 생략할게요 ㅎㅎ

 

혹시나 구매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ㅎㅎ

 

맨 아래에는 직접 촬영한 사진이랑 바닷속 동영상도 있어요 ^^

 

일단 가지고 있는 풀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

 

 

뭔가 엄청나게 많죠 ??

 

하나하나 다 설명드고 싶지만ㅋㅋ 저도 다 모르는건 함정...

 

 

 

음.. 저는 이거 해외에서 구매했고 총 600불 정도 들었던거 같네요 ㅎㅎ

 

 

 

지금 환산하면 음... 한 70만원 정도 하네요 ㅎㅎ

 

결코 비싼게 아니에요 !!!

 

고프로 전용 가방, 파우치, 고프로 전용 셀카봉, 보조배터리, 64기가 메모리, 핸드그립, 스트랩들 등등

 

기타 구성품들이 다 포함된 가격이니까요 ㅎㅎ

 

 

 

 

 

 

 

 

맨 좌측 위에있는 것이 헬멧에 사용하는 스트랩 입니다

 

그 다음건 밴드인데 잘모르겠고

 

나머지 3개들은 각도와 사용용도가 각기 다른 버클, 피벗암이고

 

맨 오른쪽에 하늘색은 핸드폰고리같은 거고

 

그 바로 왼쪽에 있는게 손목스트랩 입니다ㅎㅎ

 

이따가 밑에 영상있는데 그건 저 손목스트랩을 이용해서 촬영한거에요 !!!

 

비닐에 싸여있는 건 붙일 수 있는 마운트에요 ㅎㅎ

 

 

 

 

 

 

 

 

이건 다양한 활동에 기본적인 방수 하우징의 백도어 말고 터치가 되는 백도어들이에요

 

각기 용도에 맞는 레저 활동시에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ㅎㅎ

 

기본적으로 방수 하우징에 부착되어있는 백도어는 방수가 40m 까지 된다네요

 

좌측 백도어는 터치 백도어인데 방수는 3m, 거의 생활방수만 되고 대신에 터치가 가능하구요

 

오른쪽 백도어는 스켈레톤 백도어인데 방수는 안되고 대신에 터치를 가능하게 하고 소리전달이 좋다고 해요

 

 

 

 

 

 

 

 

 

 

드디어 본체가 뜨든....

 

고프로는 정글의법칙, 런닝맨, 1박2일, 나혼자 산다 등 각종 예능에서 셀프캠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어요 ㅎㅎ

 

레저 활동 시에 액션캠으로는 고프로가 당연 최고아닐까요 ??

 

티비에서 자주 보던 모양이죠 ????

 

생각보다 작으니 놀라지마세요 ㅎㅎ

 

 

 

 

 

 

아래는 실제로 제가 촬영한 사진이에요

 

직접 원본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는것이 좀 더 확실하지 않을까 싶어요

 

 

 

 

 

고프로 히어로4 실버로 촬영한 원본 사진들이에요 ㅎㅎ

 

외곡이 있는게 고프로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각도가 완전 넓어서 쭉 멀리서 찍은 느낌도 나네요

 

화질 역시 디카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좋은거 같아요

 

 

외곡때문에 2번째 사진은 아주 길어 보이죠?

 

사실 저긴 버스 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의자가 한 6~7개 밖에 없는데 길이는 아주 길어보이네요

 

 

 

 

 

 

다음은 동영상 입니다.

 

수심 몇미터인지는 모르겠으나 태평양 한가운데인건 확실합니다 !!!!

 

 

다음 팟 인코딩으로 동영상을 좀 잘랏어요 ㅠㅠ

 

2기가가 넘는 바람에....

 

그래서 조금 화실이 떨어지긴 했는데 최대한 살렸으니 감안하고 판단하시길 바래요

 

플레이어 옵션중에 화질을 720p 로 하고 보세요 !!!!!

 

실제로는 저거보다 화질이 더더더더더 좋습니다 ㅎㅎ

 

손목 스트랩을 이용했고 아주 자유롭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방수팩 씌운 핸드폰보다는 100배 낫죠 !!!!!

 

 

 

 

 

이상으로 개봉 후기 및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GoPro HERO4 Silver